그래핀스톤, 친환경 세대를 위한 페인트와 코팅

그래핀스톤은 천연, 친환경, 건강한 제품을 만들고자 꿈꾼 젊은 엔지니어의 결실입니다. 현재 회장 및 CTO직을 겸하고 있는 Antonio Leon 이 바로 그 젊은 청년입니다.

스페인과 모로코에서 명성이 있는 코팅 회사에서 기술 디렉터로 경험을 쌓은 후, 2009년 IediSA를 창업하여 초석을 쌓기로 했고, 바로 여기서 그래핀스톤의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.

몇 년 후, 그래핀스톤의 회장은 천연 페인트와 모르타르 라인을 개발하기 위해 수제 석회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. 환경을 생각하는 생산 주기를 가진 유일한 석회, 우리는 세상에서 잊혀진 이 물질을 다시 시장으로 데려왔습니다.



Graphenstone



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공간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

한 걸음 더 나아가다. 석회를 기반으로 한 천연, 친환경,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고 나서 안토니오는 그래핀이란 물질을 첨가함으로써 혁신을 꾀했습니다. 그래핀을 활용하여 제품을 천연으로 유지하는 동시에 저항성, 유연성 및 전도성 향상하여 가장 선구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함이었습니다.

끊임없이 도전했습니다. 일년 간, 세비야 대학에서 수 많은 실패를 범하고 새로 시작해야 했지만, 마침내 그는 놀랄 정도로 재료의 물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그래핀 폴리머를 개발하게 됩니다.

그래핀 테크놀러지를 활용한 최초의 페인트 및 코팅 라인
2013년 10월 그래핀스톤이 탄생했습니다. 그 젊은이의 꿈은 환경과 사람에게 유익한 독창적이고 전 세계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냄으로써 실현되었습니다. 이때부터 끊임없이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